CAFE

[6, 7세] 유아댄스 👯

작성자자올반 박혜연 교사|작성시간26.06.23|조회수18 목록 댓글 0

이번 댄스시간에는 저번 시간에 배운 동작들을 떠올리며
춤을 춰보았어요. 팔과 몸을 이용해 동그랗게 마무리하는
동작을 새롭게 배워 음악에 맞춰 연결해 보았답니다.
처음에는 어색해하는 모습도 있었지만, 반복해서 연습하며
동작을 자연스럽게 이어 나갔고 자신감 있게
표현하는 모습을 보였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