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댄스시간에는 지난 시간에 배웠던 노래를
복습해보았어요🎵
신나는 음악에 맞춰 ‘노는 게 제일 좋아’, ‘빠졌어’
춤을 추며 몸을 움직여 보았답니다 💃🕺
마지막에는 친구들과 손을 잡고 원을 만들어 보며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 노래에 맞춰 짧은 율동을 배우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
다음검색
오늘 댄스시간에는 지난 시간에 배웠던 노래를
복습해보았어요🎵
신나는 음악에 맞춰 ‘노는 게 제일 좋아’, ‘빠졌어’
춤을 추며 몸을 움직여 보았답니다 💃🕺
마지막에는 친구들과 손을 잡고 원을 만들어 보며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 노래에 맞춰 짧은 율동을 배우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