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5,6세] 6월4주 - 유아댄스 🪩

작성자해누리반 문수빈 교사 ෆ|작성시간26.06.23|조회수4 목록 댓글 0

오늘 댄스시간에는 지난 시간에 배웠던 노래를
복습해보았어요🎵

신나는 음악에 맞춰 ‘노는 게 제일 좋아’, ‘빠졌어’
춤을 추며 몸을 움직여 보았답니다 💃🕺

마지막에는 친구들과 손을 잡고 원을 만들어 보며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 노래에 맞춰 짧은 율동을 배우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