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로잉 (툴립을 그려요)
아이들 손을잡고 이렇게 이렇게 그리면 튤립꽃이야~하니
"나비예요?" ... 라고하는군요..^^
이제 나비는 잘그릴것 같습니다~~
멘사
작년 라온반 친구들이 "나 이거 할 줄알아요" 하며 스스로 꺼내서 모르는 친구와동생에게 알려주며 게임을 합니다
만들기
곤충의 눈으로 보아요 각자의 놀이감에 장식하고 "나는 벌이야~ 나비야~"하며 놀이를 합니다
루크
쉬운듯 하지만 생각하게 만드는 루크를 아이들이 재미있어합니다
신체놀이활동으로
수건돌리기를 했보았습니다
처음 해본 동생들도 금새 잘 따라하며
신나게 뛰며 즐겁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