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후원에 감사드립나다(황호권 회원님)

작성자넘버원(김영신)|작성시간26.06.22|조회수32 목록 댓글 1

이 번 펀차볼 둘레길 돌아오는 버스안레서 즐겁고 안전하게 일정을 함께한 모든분들께 시원한 아이스크림을 스폰하셨습니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양용인 | 작성시간 26.06.22 new 참석한것도 감사한대 맛있는 아이스크림 후원 고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