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仙遊島)를 다녀오다.

작성자농막|작성시간26.06.21|조회수15 목록 댓글 0

이장님들 ㅡ

차기에ㅡ
과장님. 차기 부면장님. 면장님.
국장님ㅡ
차기 군수님ㅡ 되실분들
(생극행정복지쎈터직원분들)

사진 찾아가세요.

카메라맨이 기술은 뛰어나나
형편상 장비(폰)의 성능이 낮아
화질이 미치지 못함.

때는

2026년 6월 20일 토요일ㅡ



모든 분들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