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양평

작성자물망초|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사나이 작성시간26.06.21 new 두물머리 다녀오셨군요.
    저도 작년에 두물머리 다녀올때 세미원은 입장료 때문에 함께 간 일행들과 바깥에서 보는 걸로 만족하자 했던 기억이 나네요.
    물망초님 사진 보니 그냥 들어가 볼껄 하는 후회가 조금생깁니다.
    ㅎㅎ
    덕분에 좋은사진 잘봤습니다.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물망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new 예전에 한번 다녀왔지만
    오늘 다시갔어요
    연꽃은 덜 피었지만 오늘 비온후 시원해서~~
    ㅋㅋㅋ
    감사^^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