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 가슴에 피는 꽃

작성자kjk|작성시간26.06.05|조회수6 목록 댓글 0

가슴에 피는 꽃

 

내 가슴에 핀 꽃을 보셨나요?

 

당신이 만들어 준 양귀비보다 예쁘고

라일락보다 향기로운 영원히 시들지 않는 그 꽃을요.

 

아침에 눈 뜨면 당신이 있어 즐거운 하루가 열리고

당신이 있어 편안한 하루를 닫습니다.

 

언제나 환한 미소 머금는 당신

당신이 내려주신 사랑의 물로 한가득 꽃을 피웠습니다.

 

그 꽃은 당신으로 인해 아름답고

당신으로 인해 하나의 의미가 되었습니다.

 

당신과 나 내 가슴의 꽃밭에

꿈과 낭만을 심어

아름다운 향기 속에 영원히 살고 싶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