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살다보면

00

작성자억새풀|작성시간26.06.20|조회수11 목록 댓글 0


지난날은 모두가 꿈이었던가
사랑은 허물어지고
조용히 돌아온 이자리엔
나 혼자 뿐인데

눈감으면 지금도 옆에 있는 너
그 손을 잡을길 없어
눈물을 흘리며 떠나리라
잊어야 하리라

오늘도 바람에 흔들리는 내 마음
찬비가 내리면 젖으려고 하는데
바람아 바람아 불어오지 말아라
찬비야 찬비야 내리지를 말아라

아 이제는 사라져간 사람을
아 이제는 멀어져간 추억을 왜 못 잊나
바람에 흔들리고 비에 젖어도
내 너를 잊으리라 잊으리라

오늘도 바람에 흔들리는 내 마음
찬비가 내리면 젖으려고 하는데
바람아 바람아 불어오지 말아라
찬비야 찬비야 내리지를 말아라

아 이제는 사라져간 사람을
아 이제는 멀어져간 추억을 왜 못 잊나
바람에 흔들리고 비에 젖어도
내 너를 잊으리라 잊으리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