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처방관리코디 연결이 안됩니다. 작성자기은|작성시간26.06.10|조회수12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어제도 잠시 안될때가 있었는데 오늘도 지금 안되네요.혹시 처방관리코디 관련 변동사항이 있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열혈남아 | 작성시간 26.06.10 비용절감을 위하여 저사양 서버로 이전하였습니다. 트래픽이 몰리면 느려질수 있어요.. 답댓글 작성자기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아 알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