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통합게시판

[Q&A]처방관리코디 연결이 안됩니다.

작성자기은|작성시간26.06.10|조회수11 목록 댓글 2

어제도 잠시 안될때가 있었는데 오늘도 지금 안되네요.

혹시 처방관리코디 관련 변동사항이 있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열혈남아 | 작성시간 26.06.10 비용절감을 위하여 저사양 서버로 이전하였습니다. 트래픽이 몰리면 느려질수 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기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아 알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