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축하축하

작성자널응원해|작성시간14.03.14|조회수74 목록 댓글 0

생일 축하합니다~~ 생일축하합니다~ 사랑하는 한경일 생일축하합니다.

안녕하세요~ 한가수님!!

그날이 그날이였던 저에게 가족이 아닌 누군가를 위해 이렇게 열심히 응원할 수 있고

한공간에서 한곳을 바라보며 일상을 함께 공유하고, 새로운 인연들을 만나 어느새 서로 안부를 전하는 사이가 되어 함께 축하 할 수 있는 지금이 무척 행복합니다.

 

저는 방과후에 아이들을 가르치는 직업이라 새학년초 엄청 바빠요...

특히나 올해는 행운이 함께하여 아이들이 많이 늘어서 더 많이 정신이 없었어요.

돌이켜보면 한가수를 알고 한가수에게 빠져 늦은 팬심을 발휘하게 된 작년 10월부터 늘 행운이 저와 함께 했던 거 같아요.

 

처음 한가수를 본 날은 진주공연!

다시 편입해서 공부도 시작한 터 진주공연 다음주가 시험이였죠

혹시나 사인을 받을 수 있을까 싶어 시험과목 책을 들고 갔지만 사인을 받지 못했어요. 그러나 시험결과 좋았어요^^

두 번째 만남은 반포아트홀 북콘서트장!

이 역시 다음날 시험이 있었기에 콘서트가 끝나자말자 바로 집으로~

다음날 시험 어땠을까요? 아주 가볍게 만점을 맞았어요.

그 이후로 저는 행운이 필요할 때는 늘 경일님과 함께 하기로 마음 먹었죠.

 

비록 카페에 가수님이 안계시지만 서로 서로 위하는 팬카페 회원분들과 더 친해지고 가수님 캐릭터 폰케이스도 선물을 받았죠.

그 케이스에는 멋진 가수님이 늘 저 보고 웃고 있고~ 하얀색 폰케이스라 평소엔 깨끗하게 고이 모셔 두었다가 중요한 일을 앞두고선 항상 케이스는 갈아끼우고 함께 했어요.

학교 재계약을 앞두고, 아들 전교회장선거를 앞두고... 늘 행운은 제 편이였어요.

학교도 재계약했구 진주공연, 북콘서트공연에 함께 했던 제 쌍둥이 아들 중 한명이 63%의 월등히 높은 지지율을 받고 전교회장에 당선이 되었거든요.

 

오늘에서야 학교일도 어느정도 정리가 되고, 아들 회장선거도 끝이나서 조용히 앉아서 카카오뮤직 경일님의 그랬지로 변경하고 이렇게 생일 축하 인사도 할 수 있게 되었네요.

 

저희집에 행운들이 신곡 발표한 한경일 이라는 가수님에게도 전달 되길 바라는 맘에 이렇게 저도 몇 글자 남겨봅니다.

 

다시한번 생일축하하고, 그 누구보다 행복한 날 되세요.

당신은 사랑받기 위해 태어난 사람

사랑 듬뿍 받으시고 축하 많이많이 받으시고 힘내셔서 방송에서도 공연장에서도 언제나처럼 밝은 미소 간미로운 목소리 많이 들려주세요.

어제도 오늘도 그리고 내일도... 매일매일 응원합니다. 아자아자 화이팅!!

 

 

 

from. 멀리 안동에서 "널응원해" 류성조드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