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철원신문] “나갔다 하면 대상”,

작성자사단법인 철원군발달장애인협회|작성시간26.06.21|조회수72 목록 댓글 0

[철원신문] “나갔다 하면 대상”, 발달장애인판소리합창단 전국 무대 석권 철원군발달장애인판소리합창단이 2주 연속 전국 국악대회 대상을 수상하며 전국 무대에서 뛰어난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철원군발달장애인판소리합창단은 지난 20일 충남 천안에서 열린 전국국악경연대회(민요대회)에 참가해 단체부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특히 이번 대회에서도 심사위원들로부터 전체 참가팀 가운데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아 수상의 의미를 더했다. http://www.cheorwonnews.com/front/news/view.do?articleId=ARTICLE_0003238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