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훈훈한 소식] 마음까지 채워진 행복한 저녁 회식

작성자사단법인 철원군발달장애인협회|작성시간26.06.19|조회수86 목록 댓글 0

​어제저녁, 우리 센터 선생님들의 웃음꽃 활짝 피어난 특별한 회식 자리가 있었습니다. 모든 일과를 마친 후, 문혜리에 위치한 승포회관에 행정실 식구들을 제외한 모든 사회복지사 선생님이 한자리에 모였습니다.

​지글지글 맛있는 삼겹살과 함께 그동안 쌓인 이야기들을 나누며, 서로를 격려하고 에너지
를 충전하는 아주 푸짐하고 행복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특히 이번 회식은 우리 센터의 영원한 귀염둥이자 마스코트인 혜원님의 어머님께서 따뜻한 마음으로 후원해 주셔서 더욱 의미가 깊었습니다. 인천으로 이사를 가셨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우리 센터 식구들을 잊지 않고 이렇게 큰 사랑을 보내주신 혜원님 어머님께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덕분에 우리 선생님들 모두가 한마음으로 뭉쳐 더 큰 힘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보내주신 정성을 원동력 삼아, 앞으로도 우리 이용자분
들을 위해 더욱 정성을 다하는 센터가 되겠습니다. ​따뜻한 후원을 해주신 혜원님 어머님, 그리고 함께해 주신 모든 선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https://youtu.be/D3vaYzfp3Sk?si=-aWljMgbGPmovcwg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