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원군 발달장애인 판소리합창단이 서울에서
열린 제3회 서울 삼각산 전국국악경연대회에
참가하여 단체부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이번 대회가 더 의미깊고 보람있는 것은 지난
1년동안 연습한 판소리 심청가중 상여소리를
경연종목으로 참가한 첫 대회이고 2026년
첫 수상 그것도 대상이라는 쾌거를 이룬 것과
판소리, 민요외에 기악, 무용, 그것도 명인부
일반부, 신인부,단체부등 모든 참가자들 중
심사위원으로 부터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것입니다.
우리 철원군 발달장애인 판소리합창단은 이제
어디에 내놓아도 손색이 없는 국악예술단체로
성장해 있습니다. 오늘도 아침일찍부터 고생한
발달장애인단원들, 종사자선생님들, 자원봉사자님들 모두 그 수고에 감사드립니다.
https://youtu.be/26S9FcprQnI?si=k6WEbq3apqZVT-7Q
https://youtu.be/iSCABcOO_BA?si=eGYlMxrdqiMx6UBT
https://youtu.be/HZeji2FPh1M?si=CRYKw44y7o5sKoox
아래 타부문보다 월등히 앞선 최고 점수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