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요즈음은 카톡이 편리하고 모두 사용하는 문자의 전달이지만
카페에 남기는 것은 전체의 내용을 살펴보는, 세계가 보는 기록입니다.
많이 활성하시면 하는 바람을 갖습니다.
카페지기가 부재중이라고 떠 있습니다.
원래 초기 회의 때, 현 회장의 이름으로 올리기로 되어 있습니다
어려우면 누구를 지적하고 가끔이라도 들어와서 글들을 남기시면 어떨까 합니다.
제주한림문학회 선생님들!
평강하고 행복한 2026년~ 되십시오.
26.6.8
고광자 초대회장 올림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