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통합 산행 후기

유월첫주산행기

작성자자연초|작성시간26.06.08|조회수90 목록 댓글 4

남3여2 출발하여 적당히 땀도 흘리고 알찬 산행했답니다 두 여성분의 맛난 찰쑥떡, 산행 후 금은화님 아이스크림과 박카스 감사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요산요수 | 작성시간 26.06.08 오랜만에 동행한 금은화,수선화님과 즐거운 산행이었습니다.
    장원한 금은화님 한턱 잘 먹읍습니다~^^
  • 작성자스틸아트(안평) | 작성시간 26.06.08 수고 하셨 습니다
  • 작성자O함지산O | 작성시간 26.06.08 수고하셨습니다 ^^
  • 작성자풍차 | 작성시간 26.06.11 대박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