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통합 산행 후기

6월 셋째주산행후기

작성자풍차|작성시간26.06.22|조회수70 목록 댓글 5

비온뒤라 많이 덥지는 않지만 습도는
많아요.

수선화님이 계란.두유등 준비하셨습니다.
기원님께서 과일 준비하셨습니다.
항상 고맙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자연초 | 작성시간 26.06.22 안산 축하드립니다
  • 작성자영희 | 작성시간 26.06.22 즐산 안산 잘다녀왔습니다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O함지산O | 작성시간 26.06.23 수고하셨습니다 ^-^
  • 작성자금은화 | 작성시간 26.06.23 안전하고 풍성한 산행 축하드려요
  • 작성자현아 카페지기 | 작성시간 26.06.24 늘 변함없이. 함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축하드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