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6월 13일부터 14일까지 김은경 가족자원봉사단과 함께 1박 2일 가정체험활동을 진행하였습니다.
세종호수공원에서 가족자전거를 타고, 세종수목원을 산책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또한 함께 장을 보고 삼겹살을 구워 먹으며 따뜻한 가정의 분위기를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준호씨의 생일을 앞두고 가족자원봉사단에서 준비한 케이크와 선물, 손편지로 깜짝 생일파티를 진행하여 더욱 의미 있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이용인분들과 가족자원봉사단이 함께 웃고 추억을 나누며 소중한 인연을 이어갈 수 있었던 뜻깊은 1박 2일이었습니다.
따뜻한 마음으로 함께해 주신 김은경 가족자원봉사단께 감사드립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