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유로운 글방

소녀의 꿈..

작성자한 미희|작성시간26.06.19|조회수42 목록 댓글 1

정말

소녀였을 땐

소녀이고 싶지 않았다.

왠지 작은 체구에

큰 꿈을 담기 어렵다고 믿었기 때문일까

소녀의 꿈을

이루었을 땐

소녀이고 싶었다.

- 김승희의《시간 가는 줄 모르고》중에서 -

아이는

어서 어른이 되고 싶어 하고,

어른은 아이 시절로 돌아가고 싶어 합니다.

시간의 속도는 나이만큼 빨리 흘러

10대에는 10km로 흐르던 시간이

60대에는 60km로 흐른다지요.

하지만 소녀의 꿈은 늘

그 자리에 있습니다.

- 고도원의 아침편지 입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한빠피용 | 작성시간 26.06.21 멋지시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