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SHOW (내용설명)

"KA"SHOW(MGM)의 모든것!!

작성자베가스미뇨|작성시간11.11.23|조회수2,702 목록 댓글 0

 

 

MGM GRAND Hotel의 1950석의 Ka theatre 에서 벌어지는 CIrque du Soleil 쇼입니다. 

1억 6500만달러의 제작비를 들여서 만들어진 Ka는 Cirque du Soleil 의 쇼이긴 하나 Cirque의 오리지널 쇼와는 다르게 좀더 라스베가스 취향으로 제작된 액션-어드벤처쇼로 할리웃의 블록버스터영화도 Ka쇼앞에서는 꼬리를 내릴수 밖에 없을 만큼 대단한 스케일을 가진 스펙터클한 쇼입니다. 

쇼의 스토리는 왕국의 쌍동이 소년소녀의 모험을 다룬것인데 전쟁과 사랑에 대한 주제를 가지고 있습니다.. 공연내용중에 액션으로 스토리를 표현하기도 하는데 워낙 추상적이고 처음 공연시작시의 오프닝 멘트와 이외에는 대사가 한마디도 없기 때문에 이야기는 마음껏 상상해도 됩니다. 

KA 쇼의 핵심은 스토리가 아니라 엄청난 무대장치와 곡예공연입니다. O와 또다른 무대로 최고의 감동을 만들어 내는 쇼입니다

 

 

이쇼의 특징은 전통적인 Cirque du Soleil 의 무대가 아니라 하이테크 Stage로 10만 파운드 무게에 25Ft X 50 Ft의 무대가 돌기도 하고 뜨기도, 비스듬하게도 되고 수직으로 멈추기도 하며 어느 장면에서는 무대가 사라지기도 하며 산,해변 궁전.등으로 바뀌기도 하는 현대문명이 만들어낸 무대기술의 총아입니다.
극의 초반부에 거대한 극장의 전면을 장식한 수중신이 있습니다. 그런데 이 장면은 무대 전면이 순간적으로 수중의 상태로 바뀌는데 거품하나 하나등 마치 실재의 수중의 장면을 보는듯한 착각을 일으킵니다.물론 실재의 수중이 아니고 조명과 그래픽을 이용하여 만들어 낸것이지만, 이 장면 하나만으로도 KA의 특징을 아주 잘 보여줍니다. 공중을 나는 새모양의 비행선은 여러개의 루프로 이어져서 관객석 위를 활공합니다. 관객석 좌우측에서 화살을 발사하고 무대가 180도 가량 뒤집어진 상태에서 화살이 박히는 장면등 KA의 무대장치와 소품은 라스베가스 쇼중 최고의 수준입니다

 

 

KA쇼의 또다른 볼거리는 엄청난 Stunts 곡예 입니다.
Ka는 출연자들이 Cirque의 쇼중에서 가장 멋있는 스턴트를 보여줍니다.
출연진들은 거의 180도로 뒤집혀 있는 무대를 마치 평지같은 느낌으로 자유 자재로 활동을 하고 주인공이 한손에 줄을 메달고 하늘을 나비같이 날아다니기도 하며  극 종반에 거대한 굴림쇄가 등장하고 그 위에서의 줄넘기등은 관객들을 아슬아슬한 긴장감으로 몰아갑니다

극장의 모든 의자에는 귀높이에 스테레오 스피커가 있습니다.
2400개 이상의 스피커가 있고 디지탈로 세팅이 되어있는
이 스피커들은 메인 스피커의 소리와 섞여서 아주 동적인 서라운드 사운드를 들을수 있습니다.
그리고 KA쇼의 좌석은 라스베가스의 어떤 극장의 좌석보다 편안 합니다. 라스베가스 극장중에서 가장 큰 의자에 탄력성이 아주 좋아서 마치 편안한 안락의자에 앉아 있는 기분입니다.
의자가 너무 편하다 보니~ 가끔 편안하게 잠을 자는 사람도 볼 수 있을 정도 입니다.
KA쇼를 가장 먼저 본다면 다른 쇼들은 의자가 불편할 정도로 느껴질 정도로 KA의 관객석의 좌석은 아주 좋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