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즈음은 그랜드캐년이 예전의 약15마일에 걸친 비포장 도로가 교통이 아주 원활하여져서 불편하였던 점이 거의 해소되어 라스베가스에서 출발시 차량 코스로는 더할나위없이 최고의 그랜드캐년 투어 상품이 되었습니다. 간혹 불편하셨던 분들이 인터넷을 통하여 불평하던 이야기는 이제 옛말이 되었습니다.
《*** 20년 라스베가스 전통 한미 관광이 가장 심혈을 기울여서 행사하는 그랜드캐년 상품 입니다.》
세계 문화유산의 No.1 으로 꼽히는 이유로 그랜드캐년 여행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잘 훈련된 가이드가 행사를 진행하는 것인데 저희 한미관광처럼 정기적인 교육과 또한 오랜 전통에서 숙달된 노련한 행사 진행을 할 수 있는 가이드를 기대하기는 어려울 것입니다. 또한, 한미관광이 여행에 사용하는 차량은 물론 정식 영업허가를 내어 보험에 전혀 이상이 없다는 점은 차치하더라도 가이드 1인당 15명 이하의 인원으로 한정하여 투어 내내 개별투어의 장점을 살릴 수 있어서 그 어느 누구도 이 이상 더 서비스 좋은 상품을 만들 수 없을 것입니다.
◆ 상품 개요
그랜드캐년 총길이 277마일, 평균 폭 10마일, 깊이 1500 미터로 수백만년동안 침식되어 만들어진 세계 최대의 계곡을 가면서 미국내 현대 건축중 7대 건축물의 하나인 후버댐, 세계에서 가장 큰 미드호수, 세계에서 가장 오래사는 수종인 조슈아숲등 많은 볼거리를 함께 관광하실 수 있습니다.
|
◆옵션관광
가장 이상적인 차량 투어 코스임에도 원하시는 손님들의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기 위하여 헬기 투어 가격을 프로모션 가격으로 책정하였습니다. 라스베가스에서 그랜드캐년을 직접 헬기로 여행하시려는 분들도 이 상품을 선택하시면 아주 저렴한 비용을 들여 입체적인 관광을 하실 수 있는 최상의 투어 코스로 손색없이 추천하여 드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스카이워크
입장료: $33+tax (정상가) ->$30 (특별 그룹 할인가) ㅗ
|
♣헬리콥터&보트타기
가격: $200 (정상가)->$160 (특별 그룹 할인가)
※틀별할인가 적용으로 그랜드캐년 현지에서 카드 결제시 발생하는 5% 수수료는 손님이 부담하셔야 합니다.
※현장에서 오랜 시간 대기하여야 하는 경우는 투어의 원할한 진행을 위하여 생략하여야 하는데 꼭 이 투어를 원하는 분들께서는 예약 신청시 미리 신용카드 정보를 쪽지나 이메일로 알려 주시면 이러한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미리 예약하여 드릴 수 있습니다. 사전 예약을 위하여 별도로 결제 카드 정보를 받습니다.
|
◆ 그랜드캐년 웨스트림 버스투어의 장점
1. 그랜드캐년 사우스림은 라스베가스에서 277 마일 5시간이 걸리지만, 그랜드캐년 웨스트림은 라스베가스에서 125 마일 1시간40분 정도의 거리로 후버댐, 레이크미드, 조슈아숲을 들러서 조식시간 30분까지 포함하여 약 4번을 중간 중간 내려서 별도의 투어를 하면서 가실 수 있습니다.
실제로, 라스베가스에서 그랜드캐년 웨스트림 까지의 직선 거리는 약 80KM로 고속도로로 약 40분 소요 거리 밖에 되지 않는데 도로가 우회하도록 굽어 있어서 약 200KM 를 이동하셔야 하지만 아마도 많은 분들이 일부러라도 직선으로 가지않고 사막의 여러 구경거리를 관광할 수 있도록 일부러라도 우회하도록 요청하실 것으로 생각되는 아주 이상적인 관광코스 입니다.
2. 그랜드캐년 사우스림 경비행기 투어시 사우스림 내에서의 버스 투어는 2개의 view 포인트에 각 30분씩 밖에 투어할 시간이 없지만, 그랜드캐년 웨스트림 투어는 웨스트림에서 4시간30분의 넉넉한 시간을 두고 시시각각 변하는 그랜드캐년의 경치를 충분히 느끼실 수 있습니다.
3. 더더구나 웨스트림 구아노포인트는 그랜드캐년 사우스림에서는 볼 수 없는 수백만년동안 계곡사이를 흐르며 지금의 그랜드캐년을 만든 콜로라도강이 발 밑으로 동쪽 끝에서 서쪽 끝으로 한 눈에 연결되어 있어서 이것을 배경으로 그랜드캐년과 사람이 같이 어우러지면 여기보다 멋진 그랜드캐년의 진면목을 한 눈에 느낄 수 있는 인물 사진은 만들 수 없을 것입니다.
4. 라스베가스에서 출발하는 그랜드캐년 웨스트림 헬리콥터 투어도 출발전 2시간 전에서 부터 호텔에서 픽업을 해서 공항 수속 시간등을 고려한다면 특히, 출발 전 최소한 20분 이상 대기하도록 항공법으로 규정된 시간까지 더하면 버스투어보다 그랜드캐년 도착까지는 시간 절약이 되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그랜드캐년 웨스트림을 가는 도중 버스투어 하면서 후버댐, 레이크미드, 죠슈아숲을 사진 촬영이나 직접 보고 느낄 수 있어 헬리콥터로 하늘에서 잠시 보는 것과는 달리 현실감에 있어서는 느낌의 차이가 엄청나게 다릅니다.
5. 가격도 헬리콥터 웨스트림 투어가 그룹도매가로 $340 인 반면에 버스투어 $129+ 현지에서 헬리콥터&보트 투어를 더해도 $289로 $51 이 싸고, 버스 투어의 장점과 헬리콥터의 장점을 더 적은 가격으로 입체적으로 느끼실 수 있습니다.
→ →
◆ 여행 일정
조식-> 미드호수-> 후버댐-> 죠슈아숲-> 그랜드캐년 웨스트림 (이글 포인트, 구아노 포인트, 후알라파이 렌치)
▶ 미드 호수 (Lake Mead)
|
▶후버댐 (Hoover Dam)
|
*** 차량 투어는 경비행기나 헬기 투어와 달리 바로 앞에서 직접 눈으로 느끼실 수 있고 또한 시간 여유도 많아 사진 촬영등에 여유롭게 시간을 할애할 수 있는 장점이 있으며 가이드의 요약된 설명을 들으면 그랜드캐년에 못지않은 웅장함에 찬사를 아끼지 않을 것입니다. |
|
▶조슈아숲
|
사막에서 생존하는 끈질김에 새삼 자연의 힘을 실감하게하는 특별한 볼거리가 될 것입니다.***이 지역은 모하비 사막의 가장자리에 해당하는 곳으로 차량 투어시에만 볼 수 있는 곳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수명이 긴 수종으로 700년된 조슈아나무들로 이루어진 군락들은 마치 식물원투어를 하는 것 같은 착각을 일으킬 정도입니다.
▶ 그랜드캐년 웨스트림 (Grand Canyon West Rim)
그랜드캐년 웨스트림은 그랜드캐년의 서쪽 미드호수 일대부터 중앙의 Havasu 인디언 자치구 까지로 후알라파이 인디언의 자치구입니다. 2007년 스카이워크가 개통되기 전까지는 웨스트림은 잘 알려지지 않았었습니다.
그랜드캐년 내에서 4시간 반이라는 넉넉한 자유시간과 함께 헬기투어를 하실 분은 헬기 투어를 스카이워크를 즐기실 분들은 스카이워크를 즐기시면 됩니다. (이것은 선택사항입니다.)
자, 이제부터 경비행기나 헬기 투어같은 촉박한 시간 제약없이 4~5시간 동안 마음껏 감상하실 수 있는 그랜드캐년 소개입니다.
구아노 포인트에서는 심지어 트랙킹도 즐길 수 있는 차량 투어의 장점인 여유로움도 가지실 수 있습니다.
이글 포인트, 인디언 마을 형상, 스카이워크, 구아노 포인트, 후알라파이 렌치를 관광 합니다.
♣ 이글 포인트
|
♣ 인디언마을 형상
위의 사진은 그랜드캐년 이글 포인트에 있는 공연장입니다. 인디언 전통 춤도 감상해 보세요.^^
♣ 스카이워크
|
|
※ 스카이워크는 선택사항입니다. (비용 $30)
♣ 구아노 포인트
구아노 포인트에서 바라본 협곡의 모습입니다. 이 곳에서는 그랜드캐년 계곡사이를 유유히 흐르고 있는 콜로라도강과 트레일 코스 등 그랜드캐년의 멋진 전경을 훤히 내려다 볼 수 있습니다.
헬리콥터 한 번 찾아 보실래요? 찾았나요---.
워낙 웅장해 보니니까 헬기가 장난감 같아 보이네요. 중앙 아래에서 1/4 지점에 검정 그림자같이 보이는 것이 헬기입니다.
이 절경을 사진으로 도저히 담을 수 없습니다. 직접 가보시면 느낌을 실감하실 것입니다.
웨스트림은 유일하게 그랜드캐년 계곡 바닥으로 헬기 착륙이 허가되어 있어 위에서만 내려다보는 그랜드캐년 대신에 계곡바닥에서 올려다보는 그랜드캐년을 감상하실 수 있는 유일한 지역입니다. 그랜드캐년 사우스림 종주 횡단에서만 감히 볼 수 있는 그랜드캐년 바닥에서의 캐년을 느끼시는 것은 시시각각 캐년의 느낌이 다르다고 종종 기술하는 것을 감안하면 사람에 따라 완전히 다른 그 어떠함을 느끼실 수 있을 것입니다. 그랜드캐년 종주는 현실적으로 일반일들에게는 말로만 들을 수 있는 것임을 감안하면 일반적인 감상과는 전혀 다른 그랜드캐년 투어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
*** 또한 구아노 포인트는 그랜드캐년을 수백만년 동안 흐르면서 지금의 그랜드캐년을 형성한 콜로라도강이 발 밑에 계곡의 끝에서 부터 끝까지 펼쳐져 있는 것이 한 눈에 내려다 보이는 곳으로 그랜드캐년과 콜로라도강을 배경으로 찍는 사진은 이 곳보다 더 멋진 그림을 만들 수 없을 정도로 최고의 인물 사진을 얻을 수 있는 곳입니다. 액자용 인물사진으로는 최고이므로 가능한 한 많은 사진을 찍으시면 나중에 좋은 장면을 고르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점심
드디어 점심 식사 시간! 위에 사진은 구아노 포인트에 들러서 인디언식 뷔페로 점심을 하고 계시는 모습입니다.
(상황에 따라 구아노 포인트에서 인디언식 부페로 식사 시거나 후알라파이 렌치에서 인디언 바베큐로 식사를 하시게 됩니다.)
|
♣ 후알라파이 렌치
|
▶ 다시 라스베가스로
※ 오후 5시쯤 도착합니다.
한미 관광이 투어에 사용하는 럭셔리한 벤쯔버스 - 차량에 마이크 시설등 제반 시설이 갖추어져 있어서 한결 가이드 안내가 부드러울 것입니다. 숙박하는 호텔에서 픽업하여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