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박3일

캐년&세도나 2박3일

작성자베가스미뇨|작성시간14.03.25|조회수503 목록 댓글 0

◆ 상품 개요

미서부의 주요 캐년 모두를 돌아보는 캐년&세도나 23일 투어입니다미서부의 3대캐년인 그랜드캐년사우림 자이언캐년 브라이스캐년 을비롯해서 홀스슈밴드(옵션), 텔로프캐년(옵션), 모뉴먼트밸리1박2일 코스에 동화의 나라 세도나 까지 자연의 예술 작품을 감상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 상품명: 캐년&세도나 2박3일

▶ 상품코드: 12CS3

▶ 여행기간: 2박 3일  

▶ 출발일자: 수시모집(문의)

▶ 상품가격: $450/인(4인이상 출발 기준)

▶ 포함사항: 2인 1실 숙박비

                 (1일차) 조식/중식/석식

                 (2일차) 조식/중식/석식

                 (3일차) 조식/중식

                 한인 가이드

▶ 불포함사항: 가이드 서비스료

                    (1인1일 $10~$20씩이상)

    

▶ 선택사항: 

   홀스슈밴드($10), 엔텔로프캐년($30) 별도

                   호슈스밴드 추가시 $10/인 별도

 

 

◆ 여행 일정



    (1일차) : 라스베가스 -> 자이언캐년 -> 브라이스캐년 -> 페이지(숙박


    (2일차) : 홀스슈밴드 -> 엔텔로프캐년 -> 모뉴먼트 밸리 -> 사우스림 -> 플래그스텝(숙박)

    (3일차) : 세도나 -> 라스베가스


 

♣1일차

▶ 자이언캐년 ( Zion Canyon )

자이언국립공원 ( Zion National Park )은 규모에 있어서는 그랜드캐년 에 미치지 못하지만각각 독특한 아름다움과 특징이 있어서,그랜드캐년 과 함께 미국에서 가장 유명한 3대국립공원 이라고 불리는 곳입니다.


수백 미터 높이로 솟아 올라 도열한 듯 서있는 장대한 바위산과 그 사이로 난 계곡을 내려보노라면사람이 아닌 신들이 사는 세계에 온 듯한 느낌마저 듭니다일찍이이 지역을 개척한 몰몬교도들의 영향으로 예루살렘” 혹은 “돌아갈 약속의 땅을 의미하는 성경적인 이름 자이언 시온 )이라는 이름을 얻게 됐습니다.오래 전 이 지역에 살았던 원주민들이 남긴 자취와 사막의 계곡 지역이 가진 놀랄 만큼 풍부한 생태계가 특히 인상적인 곳입니다.


자이언국립공원 의 백미인 캐년은 수천만년 동안 강물이 퇴적암을 침식시키면서 만들어진 것입니다이런 점에서 자이언캐년 은 그랜드캐년 과 형성 과정이 비슷합니다한때 바다였던 지역이 솟아오르면서 거대한 고원을 이뤘는데이 고원의 일부 지역을 강물이 서서히 침식시키면서 오늘날과 같은 깊은 수백 미터짜리 계곡이 만들어졌습니다눈으로 보고도 믿기 어려운 대자연의 신비를체감할 수 있는 현장인 것입니다.

  ※ 위의 사진은 Subway 트레킹 코스 사진입니다.


  브라이스캐년 ( Bryce Canyon )

미국 유타주 남부에 있는 브라이스캐년국립공원 ( Bryce Canyon National Park )은 일련의 거대한 계단식 원형분지로미국에서도 가장 유명한 국립공원가운데 하나입니다면적은 145㎢이고, 1923년 국립기념물로서 보호지정된 지 1년 뒤인 1924년에 국립공원으로 지정되었으며이 지역은 1850년대 몰몬교도들이 정착하였는데 이름은 초기 정착자였던 에비니저 브라이스 ( Ebenezer Bryce )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브라이스캐년 은캐년이라고 이름지어졌지만 침식에 의해 자연적으로 만들어진 거대한 자연 원형극장 ( Amphitheater )의모습에 가까우며 ' 후두 ( Hoodoo )'라 불리는 지형을 빼고는얘기할 수 없습니다후두는 흙과 바위의 중간 정도의 강도를 가진 지형지물로 생김새는 동굴 천정에 흔히매달려 있는 종유석과 비슷합니다그러나 끝이 뾰족하지 않고 뭉툭한 모양을 한 것들이 많습니다높이는 천차만별이지만 도시의 웬만한 빌딩 높이에 이른다고 보면 됩니다물론하늘에 매달려 있을 수는 없으니땅에서 솟아난 것처럼 보입니다즉천정에 매달린 종유석과는 반대로 하늘을 향해 고개를 세우고 서 있는 모양새입니다






♣ 2일차


◆ 홀스슈밴드 ( Horseshoe Bend ) - 선택 관광

   ※ 홀스슈밴드 는 선택 관광입니다. 추가 관광시 $10/인 추가 됩니다.

 

애리조나주 페이지 에는 콜로라도강 이 휘돌며 말발굽 모양으로 새겨 놓은 홀스슈밴드 가 자리하고 있습니다협곡 가운데에 있는 바위가 말발굽 모양을 닮았다고 해서 Horse Shoe Bend 라고이름 붙여졌다고 합니다가파른 낭떠러지 너머로 말발굽 모양의 계곡이 모습을 드러내고까마득한 아래쪽으로는 물길이 휘돌며 아슬아슬하면서도 황홀한 풍경을 선사합니다.

  





  엔텔로프캐년 ( Antelope Canyon )  - 선택 관광

   ※ 엔텔로프캐년 은 선택 관광입니다. 추가 관광시 입장료 $30/인 추가 됩니다.

미국 애리조 나 주 북부와 유타주 남부 경계에 위치한 페이지 라는 작은 도시에서10분정도 거리 에 있는 안탈로프캐년 ( Antelope Canyon )은 국립공원도 아니고잘 알려져 있지 않는 곳이지만 사진작가나 여행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더없는 추억을 안겨주은 곳입니다.

 


안탈로프캐년 은 나바조인디언 말로 미국의 최대 인디언 종족중 하나인 나바호족 ( Navajonation 현재18만명 정도)이 관리하고있는 곳입니다, Upper Antelope Canyon  Lower Antelope Canyon 두개로 나뉘는데 Upper Canyon 은 “ Tse bighanilini ” the place where waterruns through rock이라는 뜻이며Lower Canyon은 “Hasdestwazi”라고 하며 Spiral rock arches 라는뜻으로 서로의 거리는 2~3마일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

♣ Upper Canyon

Upper Canyon 은 물이 뚫고나온 터널을 하부를 통해 들어가는 곳이고 Lower Canyon 은 물살이 흐르다가 바위 속을 뚫고 흘러간상부로서 입구가 매우 가파르고 좁은 통로입니다환상적인 빛의 향연을 보려면 Low Canyon로 들러가야 합니다.

♣ Lower Canyon

Lower Canyon 은 미리 예약하지 않아도 현지까지 차기 차로가서 10~15명 단위로 인솔해서 조금만 걸으면 바로 입구가 나옵니다. Lower Canyon 은 지하에 형성되어 있습니다땅위에서 보면 그냥 평범한 사막 벌판이고들어가는 입구도 좁은 바위틈이라 그 밑에 그런 지형이 형성되어 있다는 것을 꿈도 꿀 수 없습니다이곳을 발견하게 된 계기는 상당히 우연이라 할 수 있는데 나바호인디언 의 한 소녀가 잃어버린 양을 찾아다니다가 바위틈으로 들어가게 되어 발견했다고 합니다.



이곳은 붉은 사암으로 깔린 평지의 사막인데 수만년 동안 빗물이 바위사이로 스며들면서 바위를 교묘하게 깍아서 굴곡을 이룬곳인데 중간중간 위로 구명이 나 있어 빛이 그 안으로 들어와서 현란한 빛의 예술품을 만들어 낸 것입니다.


마이클 브라이트 가 쓴 죽기전에 꼭 봐야 할 자연 절경 1001”이라는 책에서 당당히 앞면 표지로 채택한 곳이 안텔로프캐년 입니다.

※ 안텔로프캐년투어 는 옵션입니다.

   특별한 경우가 아니면 보다 환상적인 Lower Canyon 을 가게됩니다.

   추시 입장료만 추가로 부담하시면 됩니다.

    $30(13세이상), $20(7~12세), Free(6세이하)







  모뉴먼트밸리 ( Monument Valley )

콜로라도 대고원 지대의 유타 와 아리조나 의 경계지점에 위치한 모뉴멘트밸리 는 광활한 대평원 지대에 Butte 라고 불리는 고립된 거대한 암석기둥과 절벽이 자연의 조각물 향연을 펼치는 곳입니다.


역마차황야의 무법자등 많은서부영화의 배경이 되었고 현존하는 미국의 최대의 인디언 부족인 나바호( Navajo ) 인디언들의 삶의 터전인 이곳은 미서부개척시대 때 백인들과의 싸움에서 패한 그들의 불행한 역사의가슴아픈 기록의 장소이자 나바호인디언 들의 성지입니다.


나바호 자치지역에살고 있는 나바호부족 의 인구는 18만 정도에 불과하지만 아리조나 의 그랜드캐년 동북쪽부터 유타의 남부일부뉴멕시코주의 서부,콜로라도주 의 남서부 끝단의 4개주에 걸쳐있는 나바호 인디안 자치구( Navajo indian reservation )는 그 면적만 26,000 square miles (67,339 평방 km, 170acres)로 남한 면적의 2/3가 넘는 거대한 지역입니다.

그중 모뉴멘트밸리 는서북쪽의 끝단에 위치하여 서울의 61% 크기인 371제곱킬로미터(91,696 acres)의 면적의 나바호부족공원 입니다인디언들은 모뉴멘트밸리 를 Tse bii' Ndzisgaii 라고 하는데 ‘ 돌들의 골짜기 ’ 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랜드캐년사우스림 ( Grand Canyon South Rim )

그랜드캐년 은 미국 아리조나주 북서부의 콜로라도고원 ( Colorado Plateau )이라고 불리는 평탄한 땅 위에 2 5천억년전지구의 조산운동으로 바다밑의 지역이었던 현재의 콜로라도고원지대 가 지층이 융기되면서 올라온 지역입니다자연의 위대함과 신비함을 가장 웅대하게 표현하고 있는 그랜드캐년 길이277마일(446Km) 협곡의 넓이는 가장 좁은 곳은 4마일 가장 넓은 곳은 18마일로(6.4~29km)로 평균 넓이는 10마일(16km) 입니다협곡의깊이는 1마일(1600m)이 넘는 지구에서 제일 큰 협곡입니다한국으로 치면 서울과 부산의 고속도로 길이보다 긴 거리가 협곡으로 이루어진 대자연의 장관이 펼쳐져 있는 곳입니다그래서 매년 500만 명 이상의 관광객들이 방문하는 세계 제일의관광 명소입니다..


♣ 마더포인트 ( Mather Point )

1540년 스페인의 가르시아 로페즈장군에 의해 처음으로 유럽에 알려진 그랜드캐년 은 당시 이 곳을 방문한 장군이 " Ah, Grande !!" 라고 소리쳤다고하는데 이 것은 너무 크다는 의미의 스페인어로서 지금의 그랜드캐년 이라는 이름이 유래한 것입니다. 1969년에 웨스리 파웰 은 최초로 그랜드캐년 전체를 콜로라도강 을 따라 탐험한 사람으로파웰에 의해 유명해진 그랜드캐년 은 1919년 국립공원으로 지정되었으며, 1979년 유네스코자연유산 에 등록되었습니다.


그랜드캐년 은 골짜기 아래로 흐르는 콜로라도강 을 경계로 크게 강북 ( North Rim : 노스림 )과 강남 ( South Rim : 사우스림 )으로 구분되는데관광객의 접근이 쉽고 콜로라도강 과 계곡을 위쪽에서 아래로 가장 손쉽게 내려다 볼 수 있는 사우스림 을 더 찾습니다그랜드캐년 을 방문한사람들이라면예외 없이 들르는 전망 지점즉  매더포인트 ( Mather Point )은 천길 낭떠러지의 골짜기 지형과 계곡 밑으로 실처럼 흘러가는 콜로라도강 을 입체적으로볼 수 있습니다.


 

♣ 데저트뷰우포인트 ( Desert View Point )

페이지 로 가는 길에 빌리지로부터 27마일(42km) 떨어진 그랜드캐년이스트 쪽애 있는 데저트 뷰어 포인트 ( DesertView Point )로 이동합니다데저트 뷰어 포인트 는1150년대의 원주민 Tusayan Pueblo Indian의 생활 단면을 살펴볼 수 있는 유적지 및 유물과 역사를 볼 수 있는 곳이기도 하고 데저트 뷰어 워치 타워 ( Desert View Watch tower )에서 보는 뷰어는 장엄한 협곡과 유유히 흐르는 콜로라도강 이 어울러져 장관을 이룹니다.


   

우리나라 첨성대와 같이 생긴 데저트 뷰어 워치 타워 ( Desert View Watch tower ) 20미터의 높이를 자랑하는 타워로 1932년에 완공되었으며 Mary Colter 가 설계하였습니다. Mary Colter 는 그랜드캐년 에 여러개의 기념비적 건축물을 남겼는데 그중 가장 유명한 4개를 Mary Jane Colter Buildings 라 부른데 그중 하나가 데저트 뷰어 워치 타워 입니다.


  

1층 바닥의 지름은 대략 9미터쯤되고천정에는 각종 인디언 문양의 그림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크게4개 층으로 되어있는데 중간 증에는 데크를 만들어 여행객들이 밖으로 나와서 캐년을 감상할 수 있게 되어 있고내부에서도 창문을 통해서도 캐년을 구경할 수 있습니다. NRHP , NHL 에등재되어 역사적 문화재로 관리 되고 있습니다.



 

데조트 뷰어 란 사막과 같은 그림을 볼 수 있는 곳이라 해서 붙여진 이름입니다.앞에 보이는 나지막한 산은 Cedar Mountain 입니다그리고 저 멀리 노우스림 이 더욱 가까이 보입니다만 직선거리로 8마일도넘고 자동차로 4시간 이상 가야하는 곳입니다계곡 넘어로 콜로라도강 과 계곡이 장관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이들 2개의 포인트에서 그랜드캐년 을 구경하는 것만으로도 한번쯤 방문할만한가치가 있는 곳이 그랜드캐년 입니다



♣ 3일차

  세도나 ( Sedona )

세도나 ( Sedona ) 'USA 투데이선정미국의 10대 관광지 중에서 항상 상위권을 유지하는 곳입니다.지구상에서가장 오래된 바위가 존재하며 성스러운 형상을 하고 있는 수많은 붉은 바위 ( Red Rocks )가 빚은절경을 보기 위해 한해 500만명 이상의 사람들이 이곳을 방문하고 있습니다.


♣ 벨락(Bell Rock)

강력한 자기장이 있어 초보자들도 쉽게 기를 느낄 수 있는 세도나 에서 가장 상징적인 종 모양의 바위 벨 락 ( Bell Rock ),


 

 캐시드럴 락(Cathedral Rock)

 

캐시드럴 락은 세도나의 명물 가운데 명물입니다그 이름이 의미하듯 건조한 사막 지역에 우뚝 서있는 웅장한 성당 같은 느낌을 줍니다해지기 30분전부터 지는 노을과 붉은색 돌산이 어울려져 마치 산이불타는 것같은 강렬한 붉은 색을 연출해 내는데 신비스러운 황홀함을 느끼게 합니다.


 

 홀리크로스채플(Chapel of HolyCross)

 

1,000피트 레드락 ( RedRocks : Red Sandstone [사암] Formations ) 위에 거룩한 모습으로세워진 90피트 높이의 홀리크로스채플 ( Chapel of HolyCross ),


 

 에어포트메사(Airport Mesa)

 

세도나 의 풍경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에어포트메사 ( Airport Mesa ) 등이있습니다.


세도나 는 또한 예술가들이 몰려 사는 문화의 메카로도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80여개에 이르는 아트 갤러리와 거리 양쪽 상가에 화랑이나 전시장이 즐비하고 재즈를 비롯한 음악 연주회가 주말마다 열리는 업타운 역시빼놓을 수 없는 관광지입니다.



◆ 세도나를 뒤로 두고 라스베가스로 떠납니다..


  

※ 사정상 일정은 다소 변경될 수 있습니다.

        

 702-561-7387

hanmilasvegas@hanmail.ne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