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오의 분재 여행[진백(향나무)] 작성자도시오|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오병택 작성시간26.06.06 도시오님! 안녕하세요.부지런히 자료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다만 한가지 제안 드리고 싶은 점은 글자를 조금 작게하여 아랬 쪽에 배치하였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도시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좋은 제안이십니다.하지만 유튜브에 올린 영상이라 그렇습니다.유튜브에서는 글자를 작게 해서 아랬 쪽으로 내리면 보이지 않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