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그냥 읽는거지...

당신이 잘되길 바랍니다 - 권영수 에세이

작성자오월당|작성시간26.06.23|조회수11 목록 댓글 0

LG MAN

직장인 권영수님의 삶 이야기.

 

직장인으로서의 일대기를 감동 깊게 잘 읽었습니다.

 

열정과 최선을 다한 당신에게서 많은 것을 배우고 느끼며 한 권을 아껴가며 읽었답니다.

 

직장은 다르지만

그래, 열정과 최선을 다한 이에게는 보답도 따르는구나... 싶기도 하고

 

운 좋게 많은 것을 이루며 산 당신이 부럽기도 했답니다.

 

몇 년 안 남은 직장생활에 조금이라도 힘든 일이 생기면 이제 그만 둘 때가 되었나... 싶기도 했었는데

당신의 삶에서 힘을 받아 끝까지 완주해 보렵니다~~~ㅎ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