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현장백일장에서 삼척이란 먼곳에서 새벽4시에 출발하여 거창에 도착하신 변병화님을 처음 저는 뵈었습니다. 본 카페에서만 대화를 주고 받다가 처음 뵈니 얼마나 기쁜지 바쁘게 기념사진을 함께 참석하신 우현선생님, 백야선생님 학산선생님과 몇장 찍어봤습니다. 다음에는 구면이 되겠지요.
다음검색
거창현장백일장에서 삼척이란 먼곳에서 새벽4시에 출발하여 거창에 도착하신 변병화님을 처음 저는 뵈었습니다. 본 카페에서만 대화를 주고 받다가 처음 뵈니 얼마나 기쁜지 바쁘게 기념사진을 함께 참석하신 우현선생님, 백야선생님 학산선생님과 몇장 찍어봤습니다. 다음에는 구면이 되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