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이 없으면 망가지는 것 작성자양숙|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나경주 작성시간26.06.07 돈은 사람이 살아가는데 필수적입니다. 휘발유가 없으면 차가 못가듯이 돈이 없으면 사람 노릇을 못합니다. 돈을 함부로 쓰면 타락하지만 돈을 잘쓰면 무한한 복이 돌아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