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고도원아침편지★

[스크랩] 무엇을 위한 분노인가

작성자백장 / 서재복|작성시간26.06.23|조회수8 목록 댓글 3

    무엇을 위한 분노인가 분노는 인간이라면 누구나 자주 겪으며, 심리적 건강을 유지하려면 표현해야 하는 자연스러운 감정이다. 분노는 반대나 침해, 부당함을 거부하는 감정이다. 내가 소중하게 생각하는 대상이 위험에 처했다는 신호다. - 이은경의《어른이 되는 법》중에서 - * 분노란 인간의 정서 중 빼놓을 수 없는 감정입니다. 대의를 위한 분노로 정의가 바로 세워지기도 하지만, 이기적인 분노의 표출로 개인적·사회적 혼란이 야기되기도 합니다. 분노가 올라오는 순간, 무엇을 위한 분노인지 알아차려야 하고 잘 다스릴 줄도 알아야 합니다. 오늘도 많이 웃으세요.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바람에 띄운 그리움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백장 / 서재복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맑은 날씨를 보이는 화요일날 아침시간에 음악소리와.
    고도원의 아침편지글을 읽으면서 머물다 갑니다 날씨는 중부지방에는 맑은 날씨를 보인다고 합니다.
    태풍 간접영양으로 고루지 못한 날씨에 몸 관리를 잘 하시고 행운 가득한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작성자백장 / 서재복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나경주 | 작성시간 26.06.23 new 대의를 위한
    분노이어야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