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상급 표현 "아주 좋아" 작성자나경주|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백장 / 서재복 작성시간26.06.21 흐린 날씨 보이는 휴일날 아침시간에창작글을 읽으면서 머물다 갑니다 오늘은 낮의 길이가 제일 길다는 하지(夏至)절기날.먼 곳 까지 꽃 향기 날리는 아름다운 꽃처럼 따뜻한 마음을 가슴에 담아두면 행복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백장 / 서재복 작성시간26.06.21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경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감사합니다. 창조주가 여러 차례 인정한 아름다운 세상에 살면서 부정적으로 살 이유가 없습니다. "아주 좋아"라는 단순한 이 말이 인생을 사는 최고의 방법이 될 수도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lapaz(김 평화) 작성시간26.06.22 말씀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