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귀를 억지로 참으면 장내 가스가
축적되고 유해한 성분들이 혈류로
유입되어 건강에 악영향을 미치므로
방귀가 나올 때는 시원하게 배출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런데 하루 방귀 횟수는 몇회까지가
정상일까요? 참고가 되도록 하루 방귀
횟수에 관한 글을 공유합니다.
다음검색
방귀를 억지로 참으면 장내 가스가
축적되고 유해한 성분들이 혈류로
유입되어 건강에 악영향을 미치므로
방귀가 나올 때는 시원하게 배출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런데 하루 방귀 횟수는 몇회까지가
정상일까요? 참고가 되도록 하루 방귀
횟수에 관한 글을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