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슬기반

⛸️6월 스케이트 활동⛸️(슬기반)

작성자슬기반선생님 დ(´▽`)დ|작성시간26.06.18|조회수66 목록 댓글 0

오늘은 아주 무더운 날이었어요☀️
시원~한 빙상장으로 떠나보았답니다❄️🧊
빙상장은 아주아주 시원해서 아주
즐거운 마음으로 스케이트 활동을 즐겼답니다🎵

여름엔 빙상장에 인파가 몰릴 수 있어
1학기 마지막 스케이트 활동이었어요!
손을 떼보고 탈 수 있도록 노력해보는
모습이 반짝 반짝 빛나는 슬기반친구들이었답니다🫶🏻

우리 친구들과는 가을이 되면
다시 신나는 스케이트 활동을 즐길 예정이랍니다
용기있는 우리 친구들의 모습을 사진으로
확인해보시고 가정에서도 많은 칭찬격려!
듬뿍 듬뿍 해주시기 바랍니다♥️♥️


한 학기동안 친구들과 빙상장에서
쌓은 추억은 너무너무 소중한 보석같았답니다💎✨
아쉬운 발걸음을 뒤로하고 오며 가을에도 용기있고
씩씩한 모습으로 타보자고 기대한 우리 친구들이었어요💖


👍🏻용기 가득한 빙상장 모습 동영상👍🏻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