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슬기반

♥️현장체험학습- 한글박물관(슬기)1♥️

작성자슬기반선생님 დ(´▽`)დ|작성시간26.06.10|조회수54 목록 댓글 0

오늘은 즐거운 현장체험학습이 있는 날이에요~!
해도 쨍쨍 ~! 견학가기 즐거운 날씨랍니다☀️

오늘 우리가 방문한 곳은 바로 한글 박물관 이라는
공간이에요!🫶🏻 6월의 주제인 “한글”에 맞게
배움과 즐거움이 가득한 곳이었답니다‼️🎵
우리가 쓰는 글자인 한글이 어떻게 생겨났는지
또 우리 생활 속에서 얼마나 소중하게 쓰이고 있는지
아이들의 눈높이에서 생생하게 배우고 즐기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어요🩷

✨!반짝이는 슬기반의 그룹샷!✨


한글 박물관에서 한글이 생긴 유래와 소중한 우리 한글을 지켜주시기 위해 애쓰신 분들에 대해 알아보았어요!
♥️
우리에게 너무 익숙한 한글에게
고마운 마음을 가질 수 있었어요🎵


세종대왕님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편지써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