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슬기반

♥️현장체험학습- 한글박물관(슬기)2♥️

작성자슬기반선생님 დ(´▽`)დ|작성시간26.06.10|조회수48 목록 댓글 0

특별 전시관인 용비어천가 전시관에도 가보았어요!
이 공간은 거울방이었답니다🪞✨
용비어천가는 우리 글자인 '한글'로 기록된 최초의
책으로 조선을 세운 왕들이 얼마나 대단한지
자랑하고 나라를 응원하는 노래에요🎵
마침 이 전시관에는 국악이 흘러 나오고 있어
더욱 몰입해서 관람을 즐겼답니다~!


도서 공간에서는 새로운 책을
친구들과 함께 읽기도 했답니다☺️📚


1층 전시관에서는 한글 자석으로
여러 단어도 만들어보고 옛날 노래 가사말을
열어 확인해보기도 했어요🫶🏻♥️🎤


한글 서적을 넘겨보며 신기해하는 친구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