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슬기반

♥️현장체험학습- 한글박물관(슬기)3♥️

작성자슬기반선생님 დ(´▽`)დ|작성시간26.06.10|조회수60 목록 댓글 0

김해의 마스코트와 사진도 한 컷씩 찍었답니다❤️


돌아오는 길 비하인드 컷 ••🥰
재밌게 놀고 휴식중인 친구들이에요 ㅎㅎ


오늘도 행복과 배움이 가득한 하루를 보낸
우리 슬기반 친구들 ~! 가정에서도 함께 사진 보시며
오늘 어떤 것을 새로 알게 되었는지 물어봐주세요🩷

오늘 견학을 통해 우리 아이들이 더욱 한글을 사랑하고
소중히 생각하는 어린이로 자라나길 기대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