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의 마스코트와 사진도 한 컷씩 찍었답니다❤️
돌아오는 길 비하인드 컷 ••🥰
재밌게 놀고 휴식중인 친구들이에요 ㅎㅎ
오늘도 행복과 배움이 가득한 하루를 보낸
우리 슬기반 친구들 ~! 가정에서도 함께 사진 보시며
오늘 어떤 것을 새로 알게 되었는지 물어봐주세요🩷
오늘 견학을 통해 우리 아이들이 더욱 한글을 사랑하고
소중히 생각하는 어린이로 자라나길 기대합니다♥️♥️
다음검색
김해의 마스코트와 사진도 한 컷씩 찍었답니다❤️
돌아오는 길 비하인드 컷 ••🥰
재밌게 놀고 휴식중인 친구들이에요 ㅎㅎ
오늘도 행복과 배움이 가득한 하루를 보낸
우리 슬기반 친구들 ~! 가정에서도 함께 사진 보시며
오늘 어떤 것을 새로 알게 되었는지 물어봐주세요🩷
오늘 견학을 통해 우리 아이들이 더욱 한글을 사랑하고
소중히 생각하는 어린이로 자라나길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