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지혜반

⛸️6월 스케이트 활동⛸️(지혜반)

작성자지혜반 선생님◟(๑•͈ᴗ•͈)◞ෆ|작성시간26.06.18|조회수56 목록 댓글 0

오늘은 지혜둥이들과 함께
1학기 마지막 스케이트 현장학습을 다녀왔습니다! 💙

무더운 날씨 속에서도 빙상장에 들어서는 순간
아주 ~ 시원한 공기에 모두가 시원해~~ 하며
활짝 웃음을 지었답니다 :)

처음 스케이트를 탈 때보다 훨씬 능숙해진 모습으로
얼음 위를 씽씽 달려보기도 하고
혼자서 균형을 잡으며 도전하는 모습도 보았답니다 !

넘어져도 포기하지 않고
다시 일어나는 지혜둥이들의 씩씩한 모습들이
너무 대견했던 한 학기였습니다 🥰

오늘도 함께 사진 보시면서 가정에서도
따뜻한 칭찬 많이 부탁드립니다💕

2학기 스케이트 체험학습도 기대해 ❤️

🩵 즐거운 스케이트 현장학습 🩵


⛸️ 스케이트 영상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