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 중 산 행

2026/6/30(화) 통영 수우도

작성자이상(유무현)♬|작성시간26.06.22|조회수207 목록 댓글 10

평일 한적한 수우도 한바퀴 돌아볼까요^^
그런데?!
주말에는 배 시간이 적당하던데
평일에는 참 난감하군요🤔🤔

하루 두 번 있는 배가 오전 6시와
오후 2시반 출발밖에 없어서 무슨 설악산 무박가듯이 출발해야 되네요ㅠ

6시30에 수우도에 입도하고 오후4시30분
배로 수우도를 떠나는데,
시간이 정말정말 넘쳐나니 낮잠 한숨
때려도 되겠습니다.
깔고 누울 은박돗자리 같은거 가져오세요!(진심가득)
함께 해요.


2026.6.30(화) 03:20 삼호연안공영주차장

■코스 : 은박산,고래바위,해골바위 등등 섬탈탈!

■준비물 : 신분증필수,조식및중식,그외 늘하던대로!

■회비 : 왕복 배삯 14,000원 + 나누기
(5~6만원 예상)

■기타 : 의견 모아지면 삼천포 용궁 어시장에서
하산주 하고 귀울하도록 할게요.
※차량지원 받습니다.

■안내및문의 :이상 010-9607-558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상(유무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이섬 공판장이 평일에 열지 않는답니다.
    식수등 마실거 넉넉히 챙기시고요.

    날씨더우면
    아래몽돌해변에 입수할 수도 있으니 여벌옷(상.하의.속곳까지 풀템)챙겨보세요.
    샤워장 섭외가능할것 같습니다.

    해변에 타프치고 쉬실게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젠틀맨(이종휘) | 작성시간 26.06.24 new 아침은 삼천포에서 사먹는게 좋을듯합니다.
    섬에서 먹을거 동물성식품,맛난거 합동으로 준비하심이...
    시원한물 많이 챙기시고요
  • 답댓글 작성자이상(유무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new 사먹을라면 더 일찍 출발해야하니 쪼매 더 자고 섬에들어가서 느긋하게 끼리묵는게 좋을거 같심더.
  • 답댓글 작성자젠틀맨(이종휘) | 작성시간 26.06.24 new 이상(유무현)♬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이상(유무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new 젠틀맨(이종휘) 버너코펠 부탁드립니대이.타프도요.ㅋ
    저도 준비할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