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관위) “투표지 남으면 음모론에 악용” 작성자비닐우산|작성시간26.06.05|조회수7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v.daum.net/v/20260605043319538투표지 충분했는데 덜 나눠준 선관위 “남으면 음모론에 악용”4일 제9회 전국동시지방선거 투표용지 부족 사태가 발생한 서울 송파구 잠실7동 제2투표소 앞에서 시민들이 투표함 반출을 막으며 구호를 외치고 있다. 2026.06.04 뉴시스6·3 지방선거 본투표에서 v.daum.ne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