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오지탄광에서 53년 살아야 했던 이유 작성자처녀자리|작성시간26.06.06|조회수7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북한 주장을 정말 믿고 어떻게 나라에서 데리러 오려는 시도도 안하냐고 분노하는 어르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