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ㆍ자유게시판(한류)

아오지탄광에서 53년 살아야 했던 이유

작성자처녀자리|작성시간26.06.06|조회수77 목록 댓글 0

 

 

북한 주장을 정말 믿고 어떻게 나라에서 데리러 오려는 시도도 안하냐고 분노하는 어르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