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민석 경기도교육감 당선자 “학교내 휴대전화 사용 막겠다” 작성자비닐우산|작성시간26.06.09|조회수8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www.kyeongin.com/article/1765153안민석 경기도교육감 당선자 “학교내 휴대전화 사용 막겠다”경기도 교내에서 스마트폰 사용이 전면 제한될 전망이다. 안민석 경기도교육감 당선자가 교내 스마트폰 사용을 제한하는 ‘폰프리스쿨’ 공약을 실천하기 위해 행정명령을 검토 중인 것으로 www.kyeongin.co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