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돌(누에라) 유럽 투어 내내
이렇게 셋로그 찍어서 올려줬단말야
근데 그 중에 유섭이라는 멤버가
유럽투어 마지막 날 셋로그에
저렇게 소감문 남겨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셋로그에 텍스트 저만큼 넣은 사람 첨봐
몽키의왕 이러는 것도 진심 개웃기다
내용이 그냥 순수체급으로 너무 웃김 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검색
내돌(누에라) 유럽 투어 내내
이렇게 셋로그 찍어서 올려줬단말야
근데 그 중에 유섭이라는 멤버가
유럽투어 마지막 날 셋로그에
저렇게 소감문 남겨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셋로그에 텍스트 저만큼 넣은 사람 첨봐
몽키의왕 이러는 것도 진심 개웃기다
내용이 그냥 순수체급으로 너무 웃김 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