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ㆍ신박한 사진방

조총련에 속은 재일교포들

작성자처녀자리|작성시간26.06.07|조회수95 목록 댓글 1

 

 

 

 

당시 한국정부는 전쟁으로 쑥대밭된 상황에서도 그나마 있는 외교역량 총동원해서 재일교포 북송을 막으려고 선박회사 압박해서 배를 못가게 했지만 결국 북송사업이 추진됨

 

남편 따라 북한으로 이주한 일본인 아내만 100여명이고 일본인아내들은 당연히 안가고싶어했는데 김일성이 일본 친정에 자주 보내주겠다고 사기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독도사랑~ | 작성시간 26.06.07 안타까운 역사지만 이건 북한이라는 나라가 없어져야 해결될 일이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