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ㆍ신박한 사진방

미 7사단 군악대가 연주하는 아리랑

작성자키보드워리어.|작성시간26.06.14|조회수60 목록 댓글 1

 

미 육군 제7보병사단의 사단가가 '아리랑'이기 때문임

사단가가 제정될 1956년 당시 7사단은 주한미군이었으며 1970년대 한국에서 철수한 이후에도 계속 사단가로 쓰고 있다고 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주경 | 작성시간 26.06.14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