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란 "미국과 협상 더 불가"...이스라엘 "이란 보복에 대비" 작성자행주산성|작성시간26.06.15|조회수2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란 "미국과 협상 더 불가"...이스라엘 "이란 보복에 대비" https://v.daum.net/v/20260615043420712이란 "미국과 협상 더 불가"...이스라엘 "이란 보복에 대비"[앵커] 이제 서명만 남았다는 미국과 이란의 종전 협상이 이스라엘의 레바논 공격으로 또 위기를 맞았습니다. 이란은 종전 양해각서 체결 중단 가능성을 경고했고 이스라엘은 이란의 보복에 맞v.daum.ne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