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도 시원하니 산행하니 딱 좋았슴당~~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시월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여름 산행으로 최적이었던 산행이었습니다ㅎ
시원하고 ~
산행시간도 적당하고~~
모처럼 실컷 즐겼던 하루였습니다
담에 또 뵙겠습니다 -
작성자길현 작성시간 26.06.07 호수(댐?)와 분재같은 소나무,
이것만으로도 운암산에 찾은 이유 충분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시월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ㅎ맞아요
대아호를 더욱 더 빛내주는 명품소나무가 아주 인상적이었습니다~~ -
작성자장삼이사 작성시간 26.06.09 사진도
마이크도
웃는 모습도..
션~션~한 시월애님..
잘 둘러 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v -
답댓글 작성자시월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대아호의 뻥뷰가 완전 멋졌던 운암산이었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