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기산행사진방

완주 "운암산"

작성자시월애|작성시간26.06.06|조회수107 목록 댓글 18

바람도 시원하니 산행하니 딱 좋았슴당~~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시월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여름 산행으로 최적이었던 산행이었습니다ㅎ
    시원하고 ~
    산행시간도 적당하고~~
    모처럼 실컷 즐겼던 하루였습니다
    담에 또 뵙겠습니다
  • 작성자길현 | 작성시간 26.06.07 호수(댐?)와 분재같은 소나무,
    이것만으로도 운암산에 찾은 이유 충분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시월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ㅎ맞아요
    대아호를 더욱 더 빛내주는 명품소나무가 아주 인상적이었습니다~~
  • 작성자장삼이사 | 작성시간 26.06.09 사진도
    마이크도
    웃는 모습도..
    션~션~한 시월애님..

    잘 둘러 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v
  • 답댓글 작성자시월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대아호의 뻥뷰가 완전 멋졌던 운암산이었습니다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