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름카메라로
찍다보니...
필름도 부족하고...
인화지는 더 귀하고..
현상하랴..스캔하랴...
바쁨..바쁨...
이제야 사진을 올리는데...
그나마도...
앞뒤 뒤죽 박죽...Y.Y
이제는
내 말을 누가 믿겠어~~하는
편한(?) 마음으로 ...
흰소리 몇 마디 뒤섞어 올림 ~~~~~ㄴ(;^^)ㄱ
함께한 산행
즐거웠습니다
총총~~*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먼들. 작성시간 26.06.09 지난 가을단풍 운암산도
아주 조아지만
녹색바랑 살랑살랑 불어준
이번 운암산은 더더욱 조아던 운암산으로 기억될듯 싶네요!
이사님의
날머리 바닥지의 세심함을 보며
역시나
우리의 장삼이사님 이시당~!!ㅎㅎ
미리 답사까지 다녀 오시며 주관산행 준비서부터 후기 마무리까징
수고 마니마니 하셨어요~^^
-
작성자시월애 작성시간 26.06.09 완주 운암산 주관하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덕분의 시원한 여름 산행을 즐겼네요
~~
-
작성자현진아빠 작성시간 26.06.09 장삼이사님의 노고덕에 멋진 곳 미답지 산행을 했네요. 이제 수통골대장님 이미지를 벗어나셨어요 ㅋㅋㅋ
-
작성자청려장 작성시간 26.06.10 정말 사진 순서가 뒤죽박죽이네..^^
멋진 숨은 산 안내해주고
열심히 찍은 필름사진 현상하느라 수고 많았수!
-
작성자자유론날개짓 작성시간 26.06.12 심쿵했던 하루였습니다
엄청나게 고맙구려 ~
오랫만의 리딩에서 중요한 점을 봤네요
이탈 없도록 강조하는 당부 멘트,
표식지에 적힌 시간..
그래요
언제 부터인가 산행하는 틀이 느슨해지지 않았나요?
해서, 우리에게 그런 거 꼭 필요할듯 싶답니다
조금은 더 엄격하게,
분명히 필요한 내용들로 짜여진 산행대장의 진행 메뉴얼.
총무의 진행 메뉴얼 처럼..
우리네 즐거움과 행복을 위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