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기산행사진방

운암산

작성자장삼이사|작성시간26.06.09|조회수91 목록 댓글 8

필름카메라로

찍다보니...

필름도 부족하고...

인화지는 더 귀하고..

현상하랴..스캔하랴...

 

바쁨..바쁨...

이제야 사진을 올리는데...

 

 

그나마도...

앞뒤 뒤죽 박죽...Y.Y

 

 

이제는 

내 말을 누가 믿겠어~~하는

편한(?) 마음으로 ...

 

 

흰소리 몇 마디 뒤섞어 올림 ~~~~~ㄴ(;^^)ㄱ

함께한 산행

즐거웠습니다

 

총총~~*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먼들. | 작성시간 26.06.09 지난 가을단풍 운암산도
    아주 조아지만

    녹색바랑 살랑살랑 불어준
    이번 운암산은 더더욱 조아던 운암산으로 기억될듯 싶네요!

    이사님의
    날머리 바닥지의 세심함을 보며

    역시나
    우리의 장삼이사님 이시당~!!ㅎㅎ

    미리 답사까지 다녀 오시며 주관산행 준비서부터 후기 마무리까징
    수고 마니마니 하셨어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시월애 | 작성시간 26.06.09 완주 운암산 주관하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덕분의 시원한 여름 산행을 즐겼네요
    ~~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현진아빠 | 작성시간 26.06.09 장삼이사님의 노고덕에 멋진 곳 미답지 산행을 했네요. 이제 수통골대장님 이미지를 벗어나셨어요 ㅋㅋㅋ
  • 작성자청려장 | 작성시간 26.06.10 정말 사진 순서가 뒤죽박죽이네..^^
    멋진 숨은 산 안내해주고
    열심히 찍은 필름사진 현상하느라 수고 많았수!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자유론날개짓 | 작성시간 26.06.12 심쿵했던 하루였습니다
    엄청나게 고맙구려 ~

    오랫만의 리딩에서 중요한 점을 봤네요
    이탈 없도록 강조하는 당부 멘트,
    표식지에 적힌 시간..

    그래요
    언제 부터인가 산행하는 틀이 느슨해지지 않았나요?

    해서, 우리에게 그런 거 꼭 필요할듯 싶답니다

    조금은 더 엄격하게,
    분명히 필요한 내용들로 짜여진 산행대장의 진행 메뉴얼.
    총무의 진행 메뉴얼 처럼..

    우리네 즐거움과 행복을 위하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