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기산행사진방

곡성 동악산

작성자산노을|작성시간26.06.13|조회수94 목록 댓글 10

한번 맺은 인연

가슴속 고이고이

영원히 기억될

소중한 벗들과

오늘로 가는

시간 열차를 타고

산행길에 올라

벗의 고운 인사말

소중히 간직하려

마음 보따리에

정갈하게 갈무리해서

마음을 붙들어 매어놓고

너의 마음에

내 마음 살짝 심고

나의 마음에

너의 고운 정

차곡차곡 쌓아가며

수줍음 살포시 머금은

해맑은 미소 꽃

나풀나풀

솔솔 피워

그 향기 옥빛 창공에

수를 놓아 새기면서

거친 숨 토해가며

몸도 마음도

동악산 비경에 몰입되어

기쁜 열정으로

오르고 또 오르며

우정의 신기루를

쌓고 또 쌓는다.

 

스쳐 지나갈 인연이 아니라

조심히 이름을 떠올려야 할

고귀한 벗님들이라

더위가 기승을 부리지만,

기쁜 마음으로

짙푸른 녹음의

상큼한 향기로움이

코를 간질이는

곡성 동악산

산자락 한편에서

신명으로 어울림 하며

한바탕 실컷 즐겨본 후

오늘이라는

시간 열차 종착지에서

손을 흔들어

아쉬움 살짝 흘리면서

오늘이라는 시간 여행을

기쁨으로 마무리한다.

 

- 산노을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산노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먼들. | 작성시간 26.06.14 기쁨으로 동악산 산행
    마무리 하셨다니
    저두 참 조으네요!

    앞으로 무더위 산행도
    산벗님들과 해피한 산행 계속 이어 가시길 바래요~^^
  • 답댓글 작성자산노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고맙습니다.
  • 작성자자유론날개짓 | 작성시간 26.06.16 와우!
    산노을님의 시어(詩語)에 잠기게 되네요

    님이 놓아주지 않기에
    엉뚱한 생각을 하게 되었답니다

    백번, 예의는 아닌데
    원(原)글을 음악 언어로 변환하여
    곡(曲)을 붙였거든요

    어쩌죠?

    넓으신 혜량 있사옵길.. ~~

  • 답댓글 작성자산노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