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기산행사진방

제1022차 정기산행에서.. (곡성 동악산 산행)

작성자자유론날개짓|작성시간26.06.14|조회수135 목록 댓글 21

▼ 곡성 동악산(動樂山) 산행 

 

: 도림사 -> 신선바위 -> 동악산 -> 배넘어재 -> 청류동계곡 -> 도림사

 

 

 

▼ 여러장의 사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길현 | 작성시간 26.06.14 싱그러운 녹음이 좋은 계절,
    그 안에 대한토 회원님들이 있으니
    영상과 사진이 아름답게 보입니다.
    애쓰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자유론날개짓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정상 뷰도,
    밝은 표정 회원님들도
    진짜로
    wonderful, beautiful이었답니다

  • 작성자장미 | 작성시간 26.06.14 아름다운 산행하셨군요
    멋찐영상과. 음악 즐감합니다 수고 많으셨어요
  • 작성자산노을 | 작성시간 26.06.16 짙푸른 녹음에
    아름다운 선율이
    귀를 즐겁게 간질이고
    자연과 어우러진
    벗님들의 해맑은 모습에
    기쁨의 꽃이 피어나니
    내 마음에도
    행복의 싹이 돋아납니다.

    잘 보았습니다.
    고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자유론날개짓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대한토에서
    산노을님이 찾아주는 꽃들이
    예쁘게 다가 오네요

    미소꽃
    기쁨의 꽃..

    더 만나게 될 꽃들도 기다려진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