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곡성 동악산(動樂山) 산행
: 도림사 -> 신선바위 -> 동악산 -> 배넘어재 -> 청류동계곡 -> 도림사
▼ 여러장의 사진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길현 작성시간 26.06.14 싱그러운 녹음이 좋은 계절,
그 안에 대한토 회원님들이 있으니
영상과 사진이 아름답게 보입니다.
애쓰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자유론날개짓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정상 뷰도,
밝은 표정 회원님들도
진짜로
wonderful, beautiful이었답니다
-
작성자장미 작성시간 26.06.14 아름다운 산행하셨군요
멋찐영상과. 음악 즐감합니다 수고 많으셨어요 -
작성자산노을 작성시간 26.06.16 짙푸른 녹음에
아름다운 선율이
귀를 즐겁게 간질이고
자연과 어우러진
벗님들의 해맑은 모습에
기쁨의 꽃이 피어나니
내 마음에도
행복의 싹이 돋아납니다.
잘 보았습니다.
고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자유론날개짓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대한토에서
산노을님이 찾아주는 꽃들이
예쁘게 다가 오네요
미소꽃
기쁨의 꽃..
더 만나게 될 꽃들도 기다려진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