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카크림님! 50회 산행달성
축하 축하합니다
▼ 상주 청화산 산행
: 늘재 -> 청화산 -> 갓바위재 -> 송면저수지 -> 옥양교
▼여러장의 사진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사인여천-이병구 작성시간 09:39 new
우산 쓰시고 다른 손에는 핸드폰으로 영상 사진 촬영, 자유론날개짓님 대단하셔요. 좋은 사진 남겨 주셔 고맙습니다. 간만에 즐거운 산행혔어요^^
-
답댓글 작성자자유론날개짓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0:56 new
간만에 만난 사인여천님!
원래 밝으시지만
뭔가를 해내고 나타난 사연 탓일까?
더 더욱 화사한 얼굴 보며 마니마니 반갑웠답니다
즐거운 산행이었구요 ~~
-
작성자현진아빠 작성시간 09:51 new
궂은 날씨에도 영상 담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자유론날개짓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0:51 new
어머나!
청화산을 지나며
생각지도 못했던 물회를 엄청 맛나게 먹었네요
고맙습니다 ~~
산행중 많이 행복했던 날로 기억 될 듯 ..
-
작성자봄봄 작성시간 2시간 36분 전 new
항상 감사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