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견학과 행사 앨범

뮤지컬 - 푸른사자 와니니🦁

작성자하늘반 선생님|작성시간26.06.11|조회수13 목록 댓글 0

오늘은 충북교육문화원에서 「푸른 사자 와니니」 뮤지컬을 관람하고 왔어요~!😊
초원에서 무리에서 쫓겨난 어린 사자 와니니가 다양한 동물들을 만나며 용기와 우정을 배우고, 성장해 가는 이야기를 함께 감상해 보았어요!!🦁👍🏻

멋진 공연을 통해 우리 헨젤 친구들은 용기와 우정의 소중함을 느껴보는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