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충북교육문화원에서 「푸른 사자 와니니」 뮤지컬을 관람하고 왔어요~!😊
초원에서 무리에서 쫓겨난 어린 사자 와니니가 다양한 동물들을 만나며 용기와 우정을 배우고, 성장해 가는 이야기를 함께 감상해 보았어요!!🦁👍🏻
멋진 공연을 통해 우리 헨젤 친구들은 용기와 우정의 소중함을 느껴보는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다음검색
오늘은 충북교육문화원에서 「푸른 사자 와니니」 뮤지컬을 관람하고 왔어요~!😊
초원에서 무리에서 쫓겨난 어린 사자 와니니가 다양한 동물들을 만나며 용기와 우정을 배우고, 성장해 가는 이야기를 함께 감상해 보았어요!!🦁👍🏻
멋진 공연을 통해 우리 헨젤 친구들은 용기와 우정의 소중함을 느껴보는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