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어린이 식생활 교육 강사님과 함께 하늘반, 이슬반, 바다반 친구들이 건강한 먹거리의 중요성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어요^^ 다양한 채소와 과일을 오감으로 탐색하며 색깔, 모양, 촉감을 살펴보았고, 직접 만져보고 냄새도 맡아보며 즐겁게 참여했답니다♡
위생 장갑을 착용하고 오이, 당근, 사과, 고구마, 파프리카, 방울토마토, 블루베리 등 여러 가지 재료를 활용해 알록달록 컵 간식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재료를 조심스럽게 자르고 컵에 예쁘게 담으며 건강한 음식에 대한 관심을 키울 수 있었습니다.
활동을 마친 후에는 가정에서도 건강한 식습관을 이어갈 수 있도록 애호박 선물을 받아 기쁜 마음으로 집에 가져갔습니다. 오늘 배운 내용을 떠올리며 가족과 함께 맛있는 요리를 만들어 보는 즐거운 시간이 되길 바랍니다. 💚 오늘도 즐겁고 의미 있는 식생활 교육
시간이었습니다 🌱✨
다음검색